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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하지만 다른 또 다른 주장이 우리에게 제공됩니다. 활력이되기 전의 모습은 죽음과 삶의 두 가지 상태 중 하나에 존재해야합니다. 전자는 최종성을 제외하고는 일어날 수 없으며 존재할 수도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그 징후가 한 번에 나타나지 않고, 자궁 속에 남아 있으면 미라 화되거나 분해되어야합니다. 다시는 살아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만일 죽음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우리는 생명이 처음부터 존재해야만하는 생명체를 제외하고는 다른 어떤 상태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추론은 비유의 증거에 의해 강화됩니다. 알이 그녀를 떠났을 때부터 암컷 새가 자손에 대한 직접적인 영향을 완전히 상실한 것과 원래 수컷의 현저한 영향; 어린 유대류 포유류의 신체,
움직임 및 삶에서 독립성, 거의 임신 순간부터 다른 배아의 자궁 내 상태와 유사합니다. 기간; 부화가 끝나기 전에 차가운 침지에서 알의 움직임으로 나타나는 새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낮은 활력의 영속성, 또는 발달의 조기 정지 또는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손상되거나 왜곡 된 신 경력, 그리고 필연적으로 그와 동시에 발생하는 것이 모두 적절한 예입니다.
무자비한 본능은 종종 인간의 이성으로 완전히 대체 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은 처음부터 또는 이후에 발생하는 이유없이 얻은 결과에 의해 입증됩니다. 바보와 미치광이 모두 인간과 짐승에 대한 이러한 관점에서 실제 정체성을 보여 주지만, 전자의 본능은 일반적으로 양심과 이성에 의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낙태라는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가 무엇이든, 인간의 마음은 스스로를 즐겁게했을 수 있으며, 생명체의 존재에 관한 사소한 증거를 주장하고, 모성 본능이 즉시 알려지게하십시오. 부모는 출생 이후에 종종 그녀의 아이를 구하기 위해 멸망합니다. 이것은 양심이 아니고, 사후 생각이 아니라 본능에 의해서만 자극됩니다.
지금까지, 삶의 시작에 관한 부수적 증거와 부당한 낙태의 죄책감. 더 결정적인 증거가 가까이 있습니다.
활력에 뒤 이은 fœtus의 움직임은 무엇이든[12] 그 첫 번째 감각의 실제 본질은, 자궁 내 생명의 존재를 선언하고, 세계가 허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에 대한 인식 후에 범죄 낙태가 비교적 드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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